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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컨설팅] 지원서비스 : 조직혁신 컨설케이션(컨설팅+교육), IMC마케팅 컨설팅, 마케팅 툴 컨설팅   2012-08-17 (금) 18: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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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t's ConsulCation
Synergy Planning Consulting

- 기업 성장전략 :
- 시장진입전력 : 기존시장 침투를 통한 시장확대, 기존 시장에서 신제품 출시를 통한 시장확대, 신규시장 또는 신규고객발굴을 통한 시장확대, 다각화를 통한 확대, 협업을 통한 다각화
- 마케팅전력 및 믹스 : 차별화와 포지셔닝 전략, 가격전략, 브랜드전략, 유통경로 전략
- 브랜드전략
- 티핑포인트전략
- 시너지플래닝 전략

Brand Strategy Consulting
- Product & Service Brand Name
- Internet Domain Name
- Slogan & Statement
- Consumer Research
- Brand Image & Preference check

New Product Development Consulting
- 제품시장기획 탐색
- 신제품 컨셉 개발
- 제품 포지셔닝 전략
- 신제품 런칭(출시) 실행계획
- 기존 제품과의 제품 믹스
- 제품 확장
- PB브랜드 개발전략

Design Strategy Consulting
- CI, BI, Logo전문
- 제품디자인 컨셉 및 디자인전문
- BTL
- ATL
- On-line : Web, 커뮤니티, 블로그, 트위터, 페이스 북

- 홈페이지 구조, 다지인, 프로그래밍, 컨텐츠 최적화
- On-Air : CF, VOD, PPL, 홈쇼핑, 인포머셜, 동영상

Sales & Channel Strategy Consulting
- 영업정책 및 방침, 지침
- 영업조직 설계 : 영업력 진단, 영업전략/전술 수립, 영업조직설계(본부, 팀, 지역단위 등) : 영업사원의 목표설정, 동기부여 프로그램, 목표설정법 체득 & 목표달성 방안, 영업사원지도
- 영업사원 관리
- 영업메뉴얼 구축(개별, 팀별, 본부별 등)
- 영업시스템 구축
- 영업 프로세스 혁신
- Channel Management : 유통경로 분석, 경로구조 설계 및 유통정책 수립, 유통 경로상의 수익 개성 통한 매출극대화 및 이익증대, 최적 입지상권 분석 개발 및 MD(Merchandising), 소매촉진 프로모션 툴 개발


Merchandising Strategy Consulting

- 유통구조 설계
- 입점 우선순위 설계
- 상품군 선정 및 채널 믹스
- 운영전략
- 이벤트 진행전략
- 전술적 신상품 머천다이징
- 시장 점유율 확대를 위한 머천자이징
- 수익성 극대화를 위한 머천다이징
- Dealer alc Retailer Help를 위한 신상품 머천다이징
- 초기시장 진입 시 Channel Landing을 위한 머천다이징
- 경쟁우위 확보를 위한 싱상품 머천다이징
- 전략적 제품 믹스
- 매출 극대화를 위한 카테고리 믹스 및 카태고리라이징
- 리카테고리 라이징을 통한 새로운 머천다이징 롤(Role) 정립

New Marketing Strategy Consulting

- 네이버 한판 전략 설계
- 카페마케팅 전략
- 블로그마케팅 전략
- SNS마케팅(트위터, 페이스북) 전략
(구조, 다지인, 프로그래밍, 컨텐츠 최적화)

Guerrilla Marketing Strategies Consulting

- 게릴라마케팅 컨셉 설계
- 고객이 요구하는 맞춤 마케팅 실행 설계
- 뉴 겔릴라 마케팅 입안 적용
- 200여가지 게릴라 마케팅 중 선택 및 응용집중

New Business Development Consulting

- 신규 사업발굴 : 사업다각화, 사업확대, 성장 등을 위한 신규사업 발굴
- 신규사업전략 : 시업컨셉, 사업모델, 사업시스템, 조직구조, 인력계획, ROI
- 신규사업 타당성 진단, 분석 : 사업포트폴리오분서, 내부역량분석(자원), 가치사슬(Value Chain) 분석
- 비전 수립, 중/장기 전략 수립 : 단기, 중기, 장기 사업전략, Risk Management, 비전달성 위한 Action Plan

IMC Marketing Consulting

- On-line
- Off-line
- On-Air
- CMO의 One Voice전략

ㆍ시장 점유율 조사
 현상 파악 ▶ 현재 점유율 조사 ▶ 원인규명 ▶ 점유율 증대 전략 수립

ㆍ고객 만족도 조사
 현상 파악 ▶ 만족도 조사 ▶ 소비자 만족 또는 불만 원인 분석 ▶ 불만해소 및 만족증대 전략 수립

ㆍ신제품에 대한 소비자 반응 조사
 현상 파악 ▶ 반응 조사 ▶ 소비자 의견 수령 ▶ 판매량 예측 ▶마케팅 전략 수립

ㆍ광고효과 측정
 현상 파악 ▶ 광고 반응 조사 ▶ 반응분석 ▶ 향후 광고전략 수립

ㆍ소비자 조사 (Consumer Survey)
ㆍ시장 조사 (Market Survey)
ㆍ소매점주 조사 (Retailer Survey)
ㆍ고객가장 전화조사 (Mystery Call Research)
ㆍ여론 조사 (Opinion Polls)

시너지마케팅 컨설팅 프로젝트 진행 :

사전소통
문의, 양 회사소개 및 필요사항 소통

프로젝트 진행-
사전미팅 및 조율, RFP작성 및 계약체결
사전분석 :1주
제안서 제출 : 1주
조사설계 : 1주
실사 : 2주
종합분석 : 2주

완결-
보고/평가 : 1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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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전략컨설팅 8주~10주 완성 시스템
‘마케팅혁신 컨설케이션 리더십’을 만나보세요.(기대효과)


기대효과
1. 마케팅혁신전략 컨설팅 2. 이익구조개선 3. 이미지제고 4. 브랜드강화 5. 웹페이지 최적화 7. 이익과 현금 최적화 8. 운전 성장 9. 운영 우수 10. 사업 구조 조정 - 인수, 11. 인수 및 제휴 12. 전략적 인재 관리 13. 전략적 협업 14. 신사업발견 15. 신상품 개발 16. 브랜드 확장 17. 지속 가능성 18. 유니크한 맞춤형 연구 19. 제휴마케팅. 20. MD취업커리어컬설팅 및 인재매칭 21. 조직혁신 컨설케이션, 22. 창의적인 문제해결 23. 교섭력 및 협상능력 24. 시장 선도십 25. 사회공헌 27.매출증대

마케팅혁신연구소
이준호 소장
070-7117-788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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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공모전] 운영 대행서비스를 지원합니다. 많은 문의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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